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리뷰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5 - 그들의 크리스마스

by 2021. 12. 6.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5

크리스마스에 넷플릭스와 함께 해야 할 듯한 분위기입니다. 오늘부터 방역 단계가 강화되어 한달간 이어진다고 하니,, 크리스마스에 집콕을 예감하며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를 모아봤습니다. 대리만족을 위해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주제로 모았습니다. 그리고 어린이들도 함께 보기 좋은 영화도 담았으니 대체휴일로 길어진 이번 크리스마스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5편을 추천합니다.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싱글 올 더 웨이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싱글 올 더 웨이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싱글 올 더 웨이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 싱글 올 더 웨이

넷플릭스 영화 '싱글 올 더 웨이'는 크리스마스에 혼자 부모님 집에 가기 싫은 핕가 절친과 함께 집에 방문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 입니다. 그 누구보다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집안에서 자라난 피터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시점에 걱정이 하가가 있습니다. 매년 집에 갈 때면 "왜 혼자냐"고 묻는 가족들의 잔소리가 너무 듣기 싫은데 올해도 싱글이라는 것인데요. 

 

그는 절친인 닉에게 애인 행세를 부탁하고 함께 집으로 향합니다. 하지만 가족들은 올해도 혼자 올 것이 뻔한 피터를 위해 소개팅 자리를 마련하게 됩니다. 처음부터 어긋나버린 피터의 계획은 뜻밖의 방향으로 흘러가기 시작하는데요. 과연 피터는 이번 크리스마스에 솔로 지옥을 탈출할 수 있을까요?


크리스마스 연대기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크리스마스 연대기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크리스마스 연대기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 크리스마스 연대기

사고뭉치 남매들, 산타의 썰매에 올라타다? 거침없는 영홈의 21세기 산타도 놀라게 한 크리스마스 대소동! 위기의 크리스마스를 구하기 위한 마법 같은 모험이 시작됩니다. 크리스마스 연대기는 말썽꾸러기 아이들이 산타의 썰매에 숨어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다룬 영화입니다. 순록과 선물 자루를 잃어버린 상황, 크리스마스이브가 끝나기 전에 이들을 찾아 아이들에게 선물을 나눠줄 수 있을지 영화는 긴장감 있게 전개됩니다. 

잃어버린 동심을 찾아주는 크리스마스 연대기는 코미디, 가족 장르의 영화로 아이들과 성인 모두 함께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썰매를 타고 밤하늘을 달리는 장면 등 아름다운 영상미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카 체이싱 장면 등 웃을 포인트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연대기는 2편까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으며, 이번 크리스마스 대체 휴일에 몰아볼 크리스마스 가족 영화를 찾고 있다면 크리스마스 연대기를 추천합니다.


파더 크리스마스 이즈 백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파더 크리스마스 이즈 백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파더 크리스마스 이즈 백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 파더 크리스마스 이즈 백

넷플릭스 영화 '파더 크리스마스 이즈 백'은 만나기만 하면 으르렁거리는 네 자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모인 자리에 27년 전 이들을 버리고 떠난 아빠 제임스 크리스마스가 등장하며 펼쳐지는 코미디입니다. 크리스마스 광 캐롤라인과 패션 에디터 조안나, 남자친구를 자주 갈아치우는 비키, 음악교수 파울리나, 성격부터 취향까지 어느 하나 맞지 않는 네 자매와 엄마 엘리자베스, 돌아온 아빠 제인스와 그의 미국 여자친구 재키까지. 어느 때보다 시끌벅적한 이들의 크리스마스가 무사히 지나갈 수 있을 까요? 

 


징글 쟁글 : 저니의 크리스마스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징글쟁글 저니이 크리스마스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징글쟁글 저니의 크리스마스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 징글쟁글 저니의 크리스마스

믿었던 제자의 배신 그 후 마범이 떠나버렸다. 한때는 빛났으나 지금은 빛을 잃은 장남감 제작자인 그에게 착하고 호기심 많은 손녀가 찾아옵니다. 영화 징글쟁글 저니의 크리스마스는 제자의 배신으로 힘을 잃어버린 장난감 제작자가 절망에 빠져 가족을 모두 떠나보내며 시작됩니다. 그렇게 세상에 숨어 살게 되지만, 어느 날 본인의 손녀라고 찾아온 한 소녀와 만나게 되며 젊은 날의 열정과 생기를 찾아 나갑니다.

 

징글쟁글 저니의 크리스마스는 어른이 보기에 다소 단조로운 전개로 비판받기도 한 작품입니다. 하지만 영화는 연말 느낌이 물씬 풍기는 배경과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여기에 뮤지컬까지 곁들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 데에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동화같은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은 모든 가족에게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파퍼씨네 펭귄들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파퍼씨네 펭귄들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파퍼씨네 펭귄들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 파퍼씨네 펭귄들

아버지의 유산이 펭귄이라니! 잘나가는 사업가 혹은 전처와 아이들에게 인기 바닥인 아빠에게 배달된 펭귄들 덕에 집이 남극이 되버렸습니다. 어느 날, 잘나가는 사업가 파퍼에게 펭귄이 배달됩니다. 집을 난장판으로 만들어버리는 펭귄들에 파퍼는 이들을 버리고자 했지만, 실패하고 오히려 추가로 펭귄들을 배달받게됩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그의 아이들은 펭귄을 생일선물리라 오해하게 되고, 파퍼는 결국 펭귄들과 동거를 시작하게 됩니다.

 

영화 파퍼씨네 펭귄들은 코미디 장르의 영화로 주인공 짐 캐리의 맛깔나는 연기를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초재받지 않은 손님, 펭귄의 등장으로 인해 어색하던 가족 관계가 풀어지는 과정 또한 재미있게 전개됩니다. 크리스 자체를 주제로 하는 영화는 아니지만, 보기만 해도 추워보이는 장면 속 따뜻한 가족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영화 파퍼씨네 펭귄들은 개인적으로 크리스마스에 다시보기로 픽 해놓은 영화입니다.

댓글